한국윤리인권연구원에서는 대성그룹에서 실시한 '2010년 상반기 신입사원 교육'과정에서 윤리경영특강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였습니다.
ㅇ 주관기관 : 대성그룹 / 가하홀딩스
ㅇ 교육대상 : 대성그룹 / 2010년 상반기 신입사원
ㅇ 교육일시 : 2010년 3월 18일(목) 14 : 00 ~ 16:00(2시간)
ㅇ 교육장소 : 문경세재 / 문경세재관광호텔
ㅇ 교육내용
- 시티콤
- 에니메이션 사례
- 윤리, 투명, 지속가능경영 및 사회적 책임의 개념
- 대성그룹의 윤리경영 시스템 내용 및 평가방법
- 대성그룹의 임직원행동강령 해설
- 윤리경영의 양대방향 및 ISO 26000 내용
- 윤리/준법경영 성공 및 실패 사례
- 내부신고제도 및 이해상충금지 제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