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국윤리인권연구원에서는 서울의 장지중학교에서 주관한 청렴, 반부패 교육에서 아래와 같이 특강을 실시하였습니다.
ㅇ 주관기관 : 장지중학교 /교무실
ㅇ 교육대상 : 장지중학교 / 교직원 및 교사
ㅇ 교육일시 : 2009년 4월 22일 15 : 30 ~ 16 : 20(1시간)
ㅇ 교육장소 : 장지중학교 / 대강당
ㅇ 참여강사 : 최창명 박사
ㅇ 교육내용
- 반달곰극단의 위기
- 윤리, 투명, 지속가능경영 및 사회적 책임의 개념
- 윤리경영의 양대방향 및 ISO 26000
- 학교 및 교사 윤리
- 청렴 및 반부패 사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