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국윤리인권연구원에서는 부평구청 대강당에서 '윤리경영의 이해와 동향'에 대한 특강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였습니다.
ㅇ 주관기관 : 부평구시설관리공단
ㅇ 교육대상 : 부평구시설관리공단 임전원
ㅇ 교육일시 : 2008년 8월 25일(월) 09:00 ~11:00 (2 H)
ㅇ 교육장소 : 부평구청 / 대강당
ㅇ 참여강사 : 최창명 박사
ㅇ 교육내용
- ICE BREAKING
- 윤리경영과 청렴의 필요성, 중요성
- 청렴 및 윤리경영의 최신트랜드
- 윤리경영 및 청령성의 개념
- 청렴성유지를 위한 관리방안
- 공기업의 성공 및 실패사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