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글 영어
부패알리오  익명제보시스템 관리자 로그인

커뮤니티

연구원실적 파트너십 문의 언론보도 공지사항

연구원실적

제목 대성그룹 [2009년도 신입사원 윤리경영 특강] 작성일 2009-03-25
첨부파일
한국윤리인권연구원에서는 대성그룹에서 실시한 2009년 상반기 신입사원 교육과정에서 윤리경영특강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였습니다.

ㅇ 주관기관 : 대성그룹  / 인사총무부

ㅇ 교육대상 : 대성그룹 / 2009년 상반기 신입사원

ㅇ 교육일시 : 2009년 3월 20일(금) 16 : 00 ~ 18:00(2시간)

ㅇ 교육장소 : 문경세재 / 문경세재관광호텔

ㅇ 참여강사 : 최창명 박사

ㅇ 교육내용

  - 반달곰극단의 위기

  - 에니메이션 사례

  - 윤리, 투명, 지속가능경영  및 사회적 책임의 개념

  - 대성그룹의 윤리경영 시스템 내용 및 평가방법

  - 윤리경영의 양대방향 및 ISO 26000 내용

  - 윤리/준법경영 성공 및 실패 사례

  - 내부신고제도 및 이해상충금지 제도

이전글 식약청 [청렴 반부패 특강]
다음글 광주광역시 지방공무원 교육원 [공직윤리 마인드 형성]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