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글 영어
부패알리오  익명제보시스템 관리자 로그인

커뮤니티

연구원실적 파트너십 문의 언론보도 공지사항

연구원실적

제목 대한제강 [윤리경영 사이버 교육 개발 실시] 작성일 2008-07-09
첨부파일
한국윤리인권연구원에서는  사이버교육 제휴사인 (주)오토에버시스템즈와 함께 대한제강 임직원에게 '윤리경영'에 관한 사이버교육을 아래와 같이 실시합니다.

ㅇ 위탁기관 : 이알씨코리아(주) + (주)오토에버시스템즈

ㅇ 교육 대상기관 및 대상자 : 대한제강 임직원

ㅇ 사이버 개발 및 교육 일시 : 2008년 5월 13일 ~ 6월 13일 (1개월간)

ㅇ 사이버 교육 내용 :  윤리경영
이전글 서울메트로 [창의전략 아카데미 윤리적의사결정 기법교육]
다음글 성남시청 [청렴도 향상을 위한 특강]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