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국윤리인권연구원에서는 서울특별시 농수산물공사에서 진행하는 '바른생각, 바른마음, 윤리경영의 실천 및 운영을 위한 Workshop'에서 윤리경영에 관한 특강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였습니다.
ㅇ 주관기관 : 서울특별시 농수산물공사 / 감사실
ㅇ 교육대상 : 농수산물공사 임직원 전원
ㅇ 교육일시 : 2007년 11월 27일(화) 16 : 00 ~ 17:30
ㅇ 교육장소 : 서울특별시 농수산물공사 / 서울, 가락동
ㅇ 참여강사 : 최창명 박사
ㅇ 교육내용 :
- 윤리경영의 환경변화
- 윤리경영의 필요성 및 중요성
- 윤리경영의 성공요소
- 내부고발자 제도
- 윤리경영의 성공 및 실패사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