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글 영어
부패알리오  익명제보시스템 관리자 로그인

커뮤니티

연구원실적 파트너십 문의 언론보도 공지사항

연구원실적

제목 서울특별시 농수산물공사 [바른생각, 바른마음, 윤리경영의 실천 WORKSHOP] 작성일 2008-07-09
첨부파일
한국윤리인권연구원에서는 서울특별시 농수산물공사에서 진행하는 '바른생각, 바른마음, 윤리경영의 실천 및 운영을 위한 Workshop'에서 윤리경영에 관한 특강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였습니다. 
ㅇ 주관기관 : 서울특별시 농수산물공사 / 감사실 

ㅇ 교육대상 : 농수산물공사 임직원 전원 

ㅇ 교육일시 : 2007년 11월 27일(화) 16 : 00 ~ 17:30 

ㅇ 교육장소 : 서울특별시 농수산물공사 / 서울, 가락동 

ㅇ 참여강사 : 최창명 박사 

ㅇ 교육내용 : 

  - 윤리경영의 환경변화 

  - 윤리경영의 필요성 및 중요성 

  - 윤리경영의 성공요소

  - 내부고발자 제도 

  - 윤리경영의 성공 및 실패사례
이전글 한국소방점검공사-KFI [청렴 및 윤리경영의 이해와 실천]
다음글 한국자산관리공사-KAMCO [임직원 윤리수준 진단 용역]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