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제목 | 대성그룹 [신입사원 교육과정] | 작성일 | 2008-06-30 |
|---|---|---|---|
| 첨부파일 | |||
한국윤리인권연구원에서는 대성그룹의 '2007년도 신입사원교육과정'에서 아래와 같이 강연을 진행했습니다.
ㅇ 주관기관 : 대성그룹
ㅇ 교육대상 : 신입사원
ㅇ 교육일시 : 2007년 6월 22일(금) 16:00 ~ 18:00
ㅇ 교육장소 : 문경호텔 대회의장
ㅇ 참여강사 : 최창명 박사
ㅇ 교육내용
- 국내외 환경변화
- 윤리경영에 중요성, 필요성, 효과, 목적
- 대성그룹의 윤리경영 시스템 소개
- 윤리경영 사례
- Q&A
| 이전글 | (주)대우건설 [토목현장직 임직원 윤리경영특강] |
|---|---|
| 다음글 | IT벤처기업연합회 [인적자원역량강화]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