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글 영어
부패알리오  익명제보시스템 관리자 로그인

커뮤니티

연구원실적 파트너십 문의 언론보도 공지사항

연구원실적

제목 대성그룹 [신입사원 교육과정] 작성일 2008-06-30
첨부파일

한국윤리인권연구원에서는 대성그룹의 '2007년도 신입사원교육과정'에서 아래와 같이 강연을 진행했습니다.


ㅇ 주관기관 : 대성그룹


ㅇ 교육대상 : 신입사원


ㅇ 교육일시 : 2007년 6월 22일(금) 16:00 ~ 18:00


ㅇ 교육장소 : 문경호텔 대회의장


ㅇ 참여강사 : 최창명 박사


ㅇ 교육내용


  - 국내외 환경변화


  - 윤리경영에 중요성, 필요성, 효과, 목적


  - 대성그룹의 윤리경영 시스템 소개


  - 윤리경영 사례


  - Q&A


 

 
이전글 (주)대우건설 [토목현장직 임직원 윤리경영특강]
다음글 IT벤처기업연합회 [인적자원역량강화]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