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제목 | (주) 신흥 [2007년 상반기 신입사원 능력개발] | 작성일 | 2008-06-30 |
|---|---|---|---|
| 첨부파일 | |||
한국윤리인권연구원에서는 (주) 신흥의 '2007년 신입사원 능력개발과정'에서 아래와 같이 교육을 하였습니다.
ㅇ 주관기관 : (주) 신흥 / 인사팀
ㅇ 교육대상 : (주) 신흥 신입사원 40여명
ㅇ 교육일시 : 2007년 5월 4일(금)
ㅇ 교육장소 : 오산 롯데연수원/ 강의실
ㅇ 참여강사 : 최창명 박사
ㅇ 교육내용
- 윤리경영개념, 필요성, 중요성 및 직업윤리사례(2H)
- 윤리경영시스템 구축 및 선진회사의 사례(1H)
- 윤리좌우명 작성 및 발표(1H)
- 윤리적의사결정사례 토론 및 발표(2H)
| 이전글 | 동부생명 [윤리준법 담당자 워크샵] |
|---|---|
| 다음글 | 신세계 이마트 [2007년 협력회사 윤리경영 도입 세미나]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