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제목 | 서울시지하철 건설본부 [조직시스템 및 업무개선 방안] | 작성일 | 2008-06-30 |
|---|---|---|---|
| 첨부파일 | |||
한국윤리인권연구원에서는 서울시지하철 건설본부에서 진행한 지하철 건설행정의 선진화와 청렴지수 향상을 위해 '조직시스템 및 업무개선 등의 구체적인 방안을 도출하기 위한 워크샵'에서 아래와 같이 강연을 진행했습니다.
ㅇ 주관기관 : 서울시지하철 건설본부
ㅇ 교육대상 : 서울지하철 건설본부 / 사무장 및 서기관 등 관리자급
ㅇ 교육일시 : 2007년 4월 26일(목) 14: 10 ~ 15:40
ㅇ 교육장소 : 서울 남산 / 서울유스호스텔
ㅇ 참여강사 : 최창명 박사
ㅇ 교육내용
- 조직시스템 및 업무개선방안
- 창조적 경영 및 청렴경영과 관련하여 공무원이 갖춰야 할 자세
- 청렴 및 윤리경영의 개념 및 중요성
- 반부패, 윤리경영의 제도 및 사례
| 이전글 | 신세계 이마트 [2007년 협력회사 윤리경영 도입 세미나] |
|---|---|
| 다음글 | 국민연금관리공단 [2007년 직급별 리더십 교육과정]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