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글 영어
부패알리오  익명제보시스템 관리자 로그인

커뮤니티

연구원실적 파트너십 문의 언론보도 공지사항

연구원실적

제목 서울시지하철 건설본부 [조직시스템 및 업무개선 방안] 작성일 2008-06-30
첨부파일

한국윤리인권연구원에서는 서울시지하철 건설본부에서 진행한 지하철 건설행정의 선진화와 청렴지수 향상을 위해 '조직시스템 및 업무개선 등의 구체적인 방안을 도출하기 위한 워크샵'에서 아래와 같이 강연을 진행했습니다.


ㅇ 주관기관 : 서울시지하철 건설본부


ㅇ 교육대상 : 서울지하철 건설본부 / 사무장 및 서기관 등 관리자급


ㅇ 교육일시 : 2007년 4월 26일(목) 14: 10 ~ 15:40


ㅇ 교육장소 : 서울 남산 / 서울유스호스텔


ㅇ 참여강사 : 최창명 박사


ㅇ 교육내용


  - 조직시스템 및 업무개선방안


  - 창조적 경영 및 청렴경영과 관련하여 공무원이 갖춰야 할 자세


  - 청렴 및 윤리경영의 개념 및 중요성


  - 반부패, 윤리경영의 제도 및 사례



이전글 신세계 이마트 [2007년 협력회사 윤리경영 도입 세미나]
다음글 국민연금관리공단 [2007년 직급별 리더십 교육과정]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