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국윤리인권연구원에서는 (주) 신흥의 2007년 신입사원 능력개발과정에서 '윤리경영교육'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였습니다.
ㅇ 주관기관 : (주) 신흥 / 인사팀
ㅇ 교육대상 : (주) 신흥 전사원 40여명
ㅇ 교육일시 : 2007년 2월 8일(목)
ㅇ 교육장소 : 오산 롯데연수원/ 강의실
ㅇ 참여강사 : 최창명 박사
ㅇ 교육내용
- 윤리경영개념, 필요성, 중요성 및 직업윤리사례(2H)
- 윤리경영시스템 구축 및 선진회사의 사례(1H)
- 윤리좌우명 작성 및 발표(1H)
- 윤리적의사결정사례 토론 및 발표(2H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