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국윤리인권연구원에서는 한국정보사회진흥원에서 매주 금요일 실시하는 '청계 아카데미'라는 프로그램에서 원장님이하 전직원에게 윤리경영 특강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였습니다.
ㅇ 주관 기관 : 한국정보사회진흥원 / 경영혁신실
ㅇ 교육대상 : 한구정보사회진흥원 임직원 200여명
ㅇ 교육일시 : 2006년 12월 8일(금)
ㅇ 교육장소 : 한국정보사회진흥원 무교청사 강당
ㅇ 참여강사 : 최창명 박사
ㅇ 교육내용
- 윤리경영을 요구하는 내외부 환경변화
- 윤리경영의 개념 및 중요성
- 공공기관의 윤리경영과 관련된 대표적인 사례
- 정보진흥원의 윤리경영을 통한 발전 방향 제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