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국윤리인권연구원에서는 국민연금관리공단 본부에서 근무하고 있는 전임직원에게 공기업의 '윤리경영 특강'을 실시하였습니다.
ㅇ 주관 기관 : 국민연금관리공단 / 인력개발센터
ㅇ 교육 대상 및 인원 : 본부 임직원 200여명
ㅇ 교육일시 : 2006년 9월 28일(목)
ㅇ 교육장소 : 국민연금관리공단 / 본부 연수실
ㅇ 참여강사 : 최창명 박사
ㅇ 교육내용
- 국내외 윤리경영 환경 변화
- 윤리경영의 개념
- 공직자의 공직윤리
- 금융사고 사례
- 윤리경영제도 및 사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