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국윤리인권연구원에서는 (주) 신흥에서 실시한 신입사원교육과정중에서 윤리경영에 대한 특강을 실시하였습니다.
ㅇ 주관교육기관 : (주) 신흥
ㅇ 교육 참석인원 : 35명
ㅇ 교육기간 : 2006년 8월 1일(화) / 19:00~21:00
ㅇ 교육시간 : 2시간
ㅇ 교육장소 : 오산/ 롯데연수원 414호
ㅇ 참여강사 : 최창명 박사
ㅇ 교육내용
- 윤리경영의 필요성 및 중요성
- 윤리경영과 직업윤리사례
- 윤리경영 시스템 구축 내용
- 윤리경영성공 및 실패사례 등