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국윤리인권연구원에서는 한국오츠카제약(주)의 초청으로 2006년 하반기 전략세미나에서 당사의 최창명박사가 윤리경영에 대한 특강을 실시하였습니다.
ㅇ 교육주관: 한국오츠카제약(주) / 인사팀
ㅇ 교육장소: 천안 / 상록리조트 컨벤션 센터
ㅇ 교육일시: 2006.7.20(목) ~ 22(토)
ㅇ 교육대상: 한국오츠카제약(주) 전임직원
ㅇ 교육주재: 급변하는 제약산업 환경변화에 따른 대응 강화
ㅇ 교육내용
- 윤리경영의 필요성 및 중요성
- 윤리경영과 직업윤리사례
- 윤리경영 시스템 구축 내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