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국윤리인권연구원에서는 KT의 임직원을 대상으로 2005년도 윤리경영 진단을 완료하고, KT의 윤리위원회 위원과 윤리경영실 직원들에게 아래와 같이 브리핑하였습니다.
ㅇ 장소 : KT본사(분당) 20층 / 회의장
ㅇ 참여인원
- 이앤씨 : 최창명박사, 최윤서팀장 및 프로젝트 참여 실무진 전원
- KT : 윤리위원회 위원 9명, 김만두부장님, 노형래과장님, 김소영과장님
ㅇ 브리핑 내역
- 임직원의 윤리경영 현황 및 문제점
- 윤리경영 문제의 원인 및 개선방안
- KT 윤리경영 목적, 목표 및 전략목표
- KT 의 윤리경영 Master Plan