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글 영어
부패알리오  익명제보시스템 관리자 로그인

커뮤니티

연구원실적 파트너십 문의 언론보도 공지사항

연구원실적

제목 KT [임직원 윤리경영 진단 완료] 작성일 2008-06-30
첨부파일
한국윤리인권연구원에서는 KT의 임직원을 대상으로 2005년도 윤리경영 진단을 완료하고, KT의 윤리위원회 위원과 윤리경영실 직원들에게 아래와 같이 브리핑하였습니다.
ㅇ 장소 : KT본사(분당) 20층 / 회의장

ㅇ 참여인원

  - 이앤씨 : 최창명박사, 최윤서팀장 및 프로젝트 참여 실무진 전원

  - KT : 윤리위원회 위원 9명, 김만두부장님, 노형래과장님, 김소영과장님

ㅇ 브리핑 내역

  - 임직원의 윤리경영 현황 및 문제점

  - 윤리경영 문제의 원인 및 개선방안

  - KT 윤리경영 목적, 목표 및 전략목표

  - KT 의 윤리경영 Master Plan
이전글 SK 텔레콤 사내방송 인터뷰
다음글 한국관광공사 [윤리경영의 중요성 및 사례]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