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글 영어
부패알리오  익명제보시스템 관리자 로그인

커뮤니티

연구원실적 파트너십 문의 언론보도 공지사항

연구원실적

제목 근로복지관리공단 [신입사원교육] 작성일 2008-06-30
첨부파일
한국윤리인권연구원에서는 현대인재개발원에서 진행한 근로복지관리공단의 신입사원교육에서 '윤리경영의 필요성 및 중요성에 대한 교육'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였습니다.
ㅇ 교육의뢰: 현대인재개발원 / 연수원

ㅇ 교육장소: 현대인재개발원/연수원

ㅇ 교육일시: 2005.5.18(수) 10:00~12:00(2시간)

ㅇ 교육대상: 근로복지관리공단/신입사원

ㅇ 교육내용: 윤리경영의 필요성 및 중요성

ㅇ 강 사: 최 창 명박사
이전글 (주) 아워홈 [구매담당자 역량향상과정]
다음글 (주) 도움 [창립기념식 및 윤리헌장 선포식]
TOP